연구 지원 논문

고예나, 이중식, 김은미, 이수민. (2019). 소비자의 공연 경험에 다가가기 - 온라인 게시글 분석을 통한 공연 경험의 구성요소 탐구 -. 예술경영연구, 52, 75-105.

작성자
icr
작성일
2020-04-22
조회
1143

□ 저자: 고예나, 이중식, 김은미, 이수민
□ 학술지: 예술경영연구 52

□ 출판연월: 2019년 11월

□ 논문명: 소비자의 공연 경험에 다가가기 - 온라인 게시글 분석을 통한 공연 경험의 구성요소 탐구 -

□ 바로가기: 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253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