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연구 지원 논문

Lee, E. J., Lee, H. Y., & Choi, S.. (2020). Is the message the medium? How politicians’ Twitter blunders affect perceived authenticity of Twitter communication. Computers in Human Behavior, 104, 106188.
  • 작성자icr
  • 날짜2020-04-22 21:34:57
  • 조회수53

□ 저자: Lee, E. J., Lee, H. Y., & Choi, S.
□ 학술지: Computers in Human Behavior 104
□ 출판연월: 2020년 3월
□ 논문명: Is the message the medium? How politicians’ Twitter blunders affect perceived authenticity of Twitter communication
□ 바로가기: https://doi.org/10.1016/j.chb.2019.106188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