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연구 지원 논문

정가영. (2020). 미디어 변화에 따른 국가브랜딩의 재 개념화 및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에 관한 연구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 165-179.
  • 작성자icr
  • 날짜2020-04-22 21:34:47
  • 조회수53

□ 저자: 정가영
□ 학술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
□ 출판연월: 2020년 1월
□ 논문명: 미디어 변화에 따른 국가브랜딩의 재 개념화 및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에 관한 연구
□ 바로가기: https://doi.org/10.5392/JKCA.2020.20.01.165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