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연구 지원 논문

Lee, E. J.. (2020). Authenticity Model of (Mass-Oriente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Conceptual Explorations and Testable Propositions.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25(1), 60-73.
  • 작성자icr
  • 날짜2020-04-22 21:34:36
  • 조회수51

□ 저자: Lee, E. J.
□ 학술지: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25(1)
□ 출판연월: 2020년 1월
□ 논문명: Authenticity Model of (Mass-Oriented)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Conceptual Explorations and Testable Propositions
□ 바로가기: https://doi.org/10.1093/jcmc/zmz025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