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연구 지원 논문

고예나, 이중식, 김은미, 이수민. (2019). 소비자의 공연 경험에 다가가기 - 온라인 게시글 분석을 통한 공연 경험의 구성요소 탐구 -. 예술경영연구, 52, 75-105.
  • 작성자icr
  • 날짜2020-04-22 21:33:57
  • 조회수50

□ 저자: 고예나, 이중식, 김은미, 이수민
□ 학술지: 예술경영연구 52
□ 출판연월: 2019년 11월
□ 논문명: 소비자의 공연 경험에 다가가기 - 온라인 게시글 분석을 통한 공연 경험의 구성요소 탐구 -
□ 바로가기: 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2530724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