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연구 지원 논문

양정애, 장현미 (2014) 소비자의 인터넷 접근성 및 활용능력이 상품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
  • 연구 기간 2014.5
  • 작성자icr
  • 날짜2017-11-29 00:55:56
  • 조회수108

연구소 객원연구원 박사님의 논문이 출간되었습니다.

제목: 소비자의 인터넷 접근성 및 활용능력이 상품구매 성향에 미치는 영향

□  학술지명 : 한국언론학보                 
□  출판일(권호) : 2014년 4월 30일(58권 2호)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