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방송광고 가격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 1차년도 연구
  • 연구 기간 04.11.01 ~ 04.12.31
  • Writericr
  • Date2017-11-28 17:30:55
  • Pageview45

기간 : 2004. 11. 01 ~ 2004. 12. 31
과제명 : 방송광고 가격구조 개선에  관한 연구 : 1차년도 연구
연구책임자 : 강남준
발주처 : KOBACO

본 연구는 경영학, 방송, 광고 세 분야에서, 방송광고 가격구조에 관한 심층적ㆍ종합적 연구를 수행한 후, 이를 근거로 통합된 결론을 도출하여 향후 광고가격 구조개선 방향을 제시한다. 이를 위해 방송광고가격 구조에 관한 사안을 이론적으로 살피는 것은 물론 광고계 실무자들의 의견과 현장 상황도 아울러 분석함으로써, 다양한 뉴미디어의 출현, 세계적 경제 불황과 방송광고시장 개방압력 속에서 높아지고 있는 방송광고 가격제 도입요구에 대처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List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